728x90
반응형
부산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165회 정기연주회
2024. 12. 14.(토) 17:00 부산문화회관 대극장

부산시립소년소녀합창단(수석지휘자 천경필) 165회 정기연주회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즐거운 겨울, 크리스마스>라는 타이틀로 오는 1214() 오후 5시 부산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2024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기쁨과 즐거움 그리고 새해의 희망을 담아 마련하였다. 가곡, 민요, 캐럴 등 다양한 레퍼토리와 부산시립국악관현악단과 함께하는 우리 민요 합창의 콜라보 무대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이다.

1부는 중후하지만 아름다운 고전 합창곡으로 시작하여, 소프라노 김유섬의 밀양아리랑과 오페라 세비야의 이발사 중 방금 들린 그대 음성(Una voce poco fa)을 들려준다. 이어 부산시립국악관현악단의 연주와 소년소녀합창단이 함께 흥겨운 우리 가락의 민요 합창을 춤과 함께 맛깔나게 보여줄 예정이다.

부산시립국악관현악단
부산시립소년소녀합창단

2부의 첫 번째 순서로 겨울을 주제로 한 서정적인 가곡과 동요 메들리로 관객들에게 아련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이어지는 무대에서는 안현순 편곡의 캐롤 메들리로 상큼하고 신나는 안무와 함께 환상적인 마무리를 선보인다.

또한 전 출연자가 -소프라노 김유섬(창원대 교수), 부산진구립라온소년소녀합창단(지휘/김성배), 부산대 성악가 전공자 등 지역예술인- 다 함께하는 연합 합창 꿈의 날개을 통해 한 해를 마무리하는 희망찬 메시지를 전하는 뜻깊은 무대로 마무리한다.

부산진구립라온소년소녀합창단

좌석은 R3천원, S2천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부산문화회관 홈페이지(www.bscc.or.kr) 또는 전화(051-607-6000)로 가능하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