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부산시립극단 특별공연_가족 뮤지컬
온 가족이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흥겹고 코믹한 가족 뮤지컬
대본/작사 김영화 음악감독/작곡 이영재 작곡 정유진, 유인영 연출 김지용
- 2024.9.7.(토)~10.12(토) 공휴일, 토요일 11:00, 14:00, 부산문화회관 사랑채극장

 

부산시립극단은 특별공연 가족극장으로 가족 뮤지컬 <신데렐라 : 너의 뜻대로>를 오는 97()일부터 1012()사이 공휴일과 토요일에 부산시민회관 사랑채극장에서 선보인다.

<신데렐라 : 너의 뜻대로>는 부산시립극단 가족 뮤지컬로 3년간 사랑을 받았던 <미운오리새끼> 후속 공연이다. 신데렐라 이야기 원작을 그대로 답습하지 않고 하고 싶은 일을 스스로 발견하고 수행하며 성취함으로써 성장을 이루는 이야기이다.

온 가족이 즐겁게 관람할 수 있도록 흥겹고 코믹하게 장면을 구성하여 관객에게 선보인다. 일반 공연은 97()부터 1012()까지 공휴일과 토요일 오전 11, 오후 2시에 진행된다. 매주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단체 공연으로 오전 1030분으로 부산문화회관 홈페이지 및 전화로 예매가 가능하다.

<줄거리>

신데렐라는 새어머니의 엄격한 교육에 의해 최고의 신부가 되는 것이 인생의 목표다. 그러나 신데렐라에게 주어진 일은 청소나 빨래, 설거지 같은 일 뿐이다.

어느 날, 더스 왕자가 주최하는 댄스 대회가 열린다. 우승자는 더스 왕자와 결혼을 할 수 있다. 신데렐라는 댄스 대회에 응시하려 하지만 새어머니와 이복 언니들인 웬디와 루디는 용납하지 않는다. 결국 집에 홀로 남게 되어 실의에 빠진 신데렐라 앞에 생쥐들이 나타나 유리구두를 선물하며 용기를 준다.

댄스 대회에 마지막 순서로 겨우 참가하게 된 신데렐라는 우승을 차지하게 되고 더스 왕자와 결혼을 약속받는다. 그러나 왕과 왕비는 신데렐라를 탐탁찮게 생각하고 쫓아내기 위해 무리한 신부수업을 강요한다. 궁전 생활에서 행복을 발견할 수 없었던 신데렐라는 유리구두만을 남긴 채 사라진다. 더스 왕자는 사라진 신데렐라를 찾으러 간다.

신데렐라의 집에서 다시 만난 모두는 인생에서 제일 행복한 것은 하고 싶은 일을 하는 것이란 걸 깨닫는다. 신데렐라가 주최하는 막춤 대회가 열리고, 마을사람 모두 즐겁게 춤을 춘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