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회복지법인 가나안복지재단(대표이사 : 송윤면 목사)은 오는 827일 오후 730분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1,102)에서 스페인밀레니엄합창단을 초청하여 ‘2024 가나안 POP 콘서트를 개최한다.

가나안복지재단은 이번 콘서트를 통하여 그 동안 지원을 아끼지 않은 경기도와 성남시 그리고 후원 기업 및 여러 사회단체, 일반 시민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 음악을 통하여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친밀해질 수 있는 자리가 되기를 기대한다.

음악으로 진정한 행복의 의미를 전하는 이번 공연에서는 장애인과 비장애인들이 함께 노래하는 가나안팝스합창단이 첫 무대에 선다.

가나안팝스합창단은 가나안근로복지관의 발달장애인 근로사원, 성남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 발달장애인 부모합창단, 세계성령교회 굿모닝합창단, 그 외 장애인과 가족 등으로 구성된 연합 합창단이다. ‘가나안팝스합창단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아름다운 음악으로 하모니를 이루며 하나님의 자녀로 함께 살아가는 것, 그리고 하나님께서 주시는 사랑과 기쁨, 그리고 감사를 마음껏 나누며 하나가 되는 것이 진정한 행복이라는 의미를 노래로 전한다.

‘2024 가나안 POP 콘서트는 온·오프라인으로 사전예약  및 초청을 통해 무료로 입장하며, 당일 공연장을 찾는 시민들에게도 나눔티켓을 소진시까지 나누어줄 예정이다.

‘2024 가나안 POP 콘서트온라인 QR코드 신청 사이트는 https://m.site.naver.com/1qP6D이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